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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남성 직원들을 대상으로 ‘김치 아카데미’를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교육은 요리연구가 이종임 수도조리전문학교장이 직접 실시했으며 교육을 마친 직원들에게는 '김치톡톡 아카데미 수료증'을 수여했다.
LG전자는 판매·마케팅 직원의 대부분인 남성들의 김장 경험이 거의 없다는 점에 착안해 실제 김장을 담그고 보관하는 체험으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날 행사를 마련됐다.
이종임 학교장은 “맛있는 김치를 만들기 위해서는 잘 담그는 것 만큼이나 숙성 과정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지난달 말 2015년형 스탠드․뚜껑 타입 131리터부터 836리터 용량의 신제품 총 37종 모델을 출시해 김장철 성수기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LG전자 정창화 HA한국마케팅담당은 “현장 판매·마케팅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통해 김치를 더 맛있게 오래 즐길 수 있는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만의 강점을 적극 알리고 판매 확산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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