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47건)
[Digital금융]
하나은행, 손님 중심 'AI콜봇 서비스' 확대..."고객 퍼스트 가치 실현"
임영빈 기자 | 2024-03-15 10:08
[Future뱅크]
삼성생명, 청각장애 고객 대상 수어 상담 제공
임영빈 기자 | 2024-01-21 12:01
[Digital금융]
농협생명, GA설계사 전용 모바일 플랫폼 'GA플러스' 오픈
임영빈 기자 | 2023-12-10 13:10
임권택 기자 | 2023-12-05 10:02
황병우 기자 | 2023-09-08 09:37
[생활경제 캠페인]
[생활경제캠페인-110] "정부지원 저금리 서민금융상품 사칭 불법광고 주의해야"
임영빈 기자 | 2023-06-19 16:31
[Future뱅크]
현대캐피탈, 고령층 고객 대출 계약철회권 신청기간 최대 30일 연장
임영빈 기자 | 2023-06-12 13:58
[Digital금융]
KB라이프생명 내년 1월 출범...통합 IT 시스템 오픈 박차
임영빈 기자 | 2022-12-02 16:38
[Digital금융]
농협은행, 디지털 기반 ARS 상담서비스 오픈..고객 스스로 업무 해결
임영빈 기자 | 2022-11-22 10:04
[Digital금융]
신한라이프, 콜센터 업무에 AI 음성봇 확대 도입
임영빈 기자 | 2022-09-14 13:51
[Digital금융]
KB금융 'KB 미래컨택센터' 추진..."고객중심 인프라 구축"
김연실 기자 | 2022-03-28 10:18
정성훈 기자 | 2022-03-15 10:43
황병우 기자 | 2022-03-14 11:31
[Future뱅크]
부산은행, 어르신 고객 전용 상담센터 운영 개시
임영빈 기자 | 2022-01-05 10:14
황병우 기자 | 2021-09-13 17:33
[Digital금융]
새마을금고, 고객지원센터 시스템 고도화·이중화 완료
임영빈 기자 | 2021-08-23 16:24
황병우 기자 | 2021-02-21 09:00
임영빈 기자 | 2020-12-28 14:50
조경화 기자 | 2020-11-20 14:55
[Digital금융]
KT 엠하우스,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권' 단독 시판
황병우 기자 | 2020-09-03 1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