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국내 휴대폰시장 규모는 전월 220만대 대비 36만대 증가한 256만대 수준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갤럭시s’ 인기몰이로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하며 7월 국내 휴대폰 시장에서 142만대를 판매해 국내 휴대폰 시장점유율 55.5%를 달성했다.
갤럭시s가 출시된 6월에 이어 두 달 연속 시장점유율 55% 이상 달성하였으며 ‘갤럭시s’는 국내 휴대폰 사상 최단 기간 內 최다 판매 기록을 잇달아 경신하며 7월말까지 개통 기준 60만대, 공급 기준 70만대 돌파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를 필두로 7월 국내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63%를 차지하며 국내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했다.
‘갤럭시s’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생활친화형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가 높고, 향후 ‘갤럭시s’ 추가 컬러 출시 예정으로 지속적인 판매 확대가 예상된다.
반폰에서는 ‘연아의 햅틱’ 누적 판매 160만대 돌파, ‘코비 시리즈’ 누적 판매 120만대 돌파로 풀터치폰 시장을 주도했다.
‘신(辛)놀이 세대’로 불리는 최근의 신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의 풀터치폰 ‘노리’(nori, shw-a220s/k/l)출시에 따른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 전개로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직접 만들 수 있는 휴대폰 테마 ui와 연동되는 캐릭터 필름을 제공하여 패션 소품과 같은 개성있는 연출 가능하다.
사용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게 배경 화면을 웹사이트에서 제작해 자신의 휴대폰으로 전송할 수 있도록 하는 ‘diy 튜닝 서비스’ 제공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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