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아의햅틱’ 화려한 주얼리 입다
‘연아의햅틱’ 화려한 주얼리 입다
  • 조경화 기자
  • 승인 2009.06.29 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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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콜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와 피겨여왕 김연아를 모델로 한 휴대폰과 액세서리로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애니콜은 ‘연아의 햅틱’ tv 및 온라인 광고에 제이에스티나 제품을 노출하는 한편, 전국 유명 백화점과 면세점의 제이에스티나 매장 내에 ‘연아의 햅틱’ 대형 포스터를 전시하는 등 제이에스티나와의 ‘콜래보레이션(collaboration, 협업)’ 마케팅을 펼친다.

애니콜 ‘연아의 햅틱’ 고객 대상으로는 ‘연아의 햅틱’ 제품정보 영상을 보고 연아의 전화번호를 맞추면 총 770명에게 김연아가 대회 때 자주 선보인 티아라(왕관) 주얼리가 달린 제이에스티나 휴대폰 고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이에스티나에서도 ‘연아의 햅틱’ tv cf에 노출된 액세서리를 ‘연아의 햅틱 스페셜’로 판매 예정이며, 구매자 대상으로 ‘연아의 햅틱’ 증정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이번 콜래보레이션 마케팅 시도는 휴대폰과 주얼리라는 업종 간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시도로, 개성 있는 디자인의 풀터치폰 ‘햅틱팝’과 제일모직 의류브랜드 ‘빈폴’간의 ‘디자인 크로스오버’에 이은 두 번째 시도이다.

애니콜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공동마케팅은 휴대폰과 주얼리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의 제품을 널리 알리는 동시에 브랜딩 활동을 보다 다변화하려는 일종의 윈윈 전략이다”라며 “이러한 새로운 시도가 고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나아가 ‘연아의 햅틱’이 꾸준한 사랑을 받는데 일조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소개: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07년 63조원의 매출과 7조3천억원의 순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12만8천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휴대폰,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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