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앱어워드 2011’ 월간앱 특별대상
농협중앙회의 고객 지향적 펀 뱅킹(Fun Banking) 서비스를 실현한 스마트앱 ‘내사랑 독도’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 ‘스마트앱어워드 2011’에서 서비스의 독창성과 참신함을 인정받아 ‘올해의 스마트앱어워드 특별대상’을 수상했다.
NH농협은 스마트폰 전용 복합 금융 서비스인 ‘내사랑 독도’를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이행과 게임을 통한 펀 뱅킹 서비스로 고객 가치를 추구하는 스마트 금융의 새로운 장을 마련하였다.
특히 출시 2개월 만에 앱다운로드 1만5000건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지난달 17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린 ‘2011 부산국제금융박람회’에서는 ‘내사랑 독도’ 앱 체험행사에서 참관한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지지를 얻었다.
기존의 스마트폰 금융 상품이 가입 경로를 스마트폰만으로 정하고 있는 반면 ‘내사랑 독도’ 앱은 스마트폰 전용 게임 복합 금융 상품몰이란 점이 큰 특징이다.
이 앱에서는 예·적금의 가입이나 적금 불입을 하는 한편 게임(독도에서 낚시)을 통해 금융 쿠폰 서비스를 제공받고, 포인트로 독도 여행 상품권 등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NH농협은 스마트폰 전용 복합 금융 서비스인 ‘내사랑 독도’를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이행과 게임을 통한 펀 뱅킹 서비스로 고객 가치를 추구하는 스마트 금융의 새로운 장을 마련하였다.
특히 출시 2개월 만에 앱다운로드 1만5000건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지난달 17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린 ‘2011 부산국제금융박람회’에서는 ‘내사랑 독도’ 앱 체험행사에서 참관한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지지를 얻었다.
기존의 스마트폰 금융 상품이 가입 경로를 스마트폰만으로 정하고 있는 반면 ‘내사랑 독도’ 앱은 스마트폰 전용 게임 복합 금융 상품몰이란 점이 큰 특징이다.
이 앱에서는 예·적금의 가입이나 적금 불입을 하는 한편 게임(독도에서 낚시)을 통해 금융 쿠폰 서비스를 제공받고, 포인트로 독도 여행 상품권 등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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