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지엠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의 공식 스폰서 체결을 기념해 중국 상하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맨유경기에 쉐보레 고객을 초청한다.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차량을 계약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상담 신청한 고객은 7월11일까지 ‘쉐보레 타고 맨유 경기 가자’ 캠페인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24일 중국 상하이로 출발해 25일 맨유 경기를 관람한 후 26일 귀국하는 일정이다.
더불어 오는 20일부터 7월까지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5만여명을 대상으로 100% 당첨 즉석 경품복권을 지급하며, 평창 휘닉스파크 워터파크 2인 이용권 100장, 쉐보레 고급 골프우산 1000개, 문구세트 5만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