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글로벌 커스터디안誌 서비스조사 최고 평점 획득
KB국민은행, 글로벌 커스터디안誌 서비스조사 최고 평점 획득
  • 안현진 기자
  • 승인 2012.10.18 13:1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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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년 연속 최고 등급 달성
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은 영국의 세계적 커스터디 전문誌인 글로벌 커스터디안誌로부터 2012년 커스터디 서비스조사 결과 7년 연속 최고등급 달성 및 조사대상 수탁은행 중 최고 평점을 획득하였다.

글로벌 커스터디안誌는 전세계 수탁은행을 대상으로 1990년부터 서비스 조사를 실시해오고 있다. 글로벌 금융기관 및 외국의 기관투자자 등이 수탁은행 선정시 참고하는 권위있는 커스터디 전문지이다.

이번 서비스조사는 국내 자산운용사를 대상으로 수탁은행의 수탁규모, 거래기관 및 수탁서비스 13개 항목의 역량을 조사했다. 국민은행은 모든 분야에서 두루 높은 점수를 획득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수탁서비스에 대한 높은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수탁전문인력의 육성과 수탁전산시스템 및 업무프로세스의 지속적 개선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아시아금융을 선도하는 글로벌 수탁은행으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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