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찾아가는 아이폰5 개통으로 고객 감동·재미 업됐다
SK텔레콤, 찾아가는 아이폰5 개통으로 고객 감동·재미 업됐다
  • 정은실 기자
  • 승인 2012.12.09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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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이 아이폰5 사용을 원하는 고객들의 편의와 특별한 경험을 위해,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출장 개통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SK텔레콤은 아이폰5 출시일인 7일 기존 개통 방식과는 다른,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출장 개통’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예약가입 고객 중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을 접수한 고객 300명을 추첨했으며, 이매진 매장의 SLC(Smart Life Consultant)들이 직접 찾아가 휴대폰 개통과 더불어, 전문적인 단말 사용 안내 및 10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팩도 제공했다.

SK텔레콤은 ‘SK텔레콤의 1등 LTE와 아이폰5의 Perfect Match’ 컨셉을 부각하기 위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와 같은 고객 밀착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의 찾아가는 출장 개통 이벤트를 통해 병원 입원 중에 아이폰5를 받아본 김정치(61세) 씨와 김양숙(53세) 씨는 “병원에 입원한 아버지, 병간호에 고생하는 어머니를 위해 아들이 출장 개통 이벤트를 신청해 깜짝 선물을 받아 기쁘다”며, “직접 찾아갈 수 없는 상황임에도 SK텔레콤 덕분에 이런 선물을 받게 되니, 역시 1등 통신사의 서비스는 과연 다르다는 게 느껴진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SK텔레콤은 12/25까지 2인 이상 출장 개통을 신청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달려라~ iPhone Car! 출장 개통’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부터 28일까지 12일간 전문 개통 인력이 이벤트 차량을 타고 고객이 있는 곳을 찾아가 즉시 개통과 더불어 이어폰, 보조배터리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5인 이상 단체 신청 시에는 1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 등 추가 경품도 제공한다. ※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http://ti5.t-event.co.kr) 및 전화(1661-0015)로 참여 가능

한편, SK텔레콤은 아이폰5를 출시한 12월 7일부터 14일까지를 ‘아이폰 슈퍼 위크’로 정하고,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아이폰5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신규/기변 고객 중 총 1,500명을 추첨해 ▲12월 통신 요금 지원(500명), ▲멤버십 포인트 3만점 제공(500명), ▲T style 아이폰 5 커버 증정(500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참여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ti5.t-event.co.kr)

SK텔레콤 조우현 영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을 직접 찾아 개통해주는 꼼꼼하고 세심한 배려를 통해, SK텔레콤 아이폰5이라는 특별한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및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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