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올 고객만족 1위 달성 결의대회
쌍용차, 올 고객만족 1위 달성 결의대회
  • 박상대 기자
  • 승인 2013.07.1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는 12일 경기도 화성에서 고객서비스 만족도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하반기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최종식 영업부문 부사장, 임직원,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향상 방안 세미나, 초청강사 특강, 부문별 최우수 사업소 포상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한편 쌍용차는 올해 고객만족도 1위에 오르는 것을 목표로 관련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집중적으로 시행하고, 물류체계를 정비해 부품수급도 원활하게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 · 발행일 : 2009-03-25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