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소비자 권익보호·경영효울화 강화
외환은행, 소비자 권익보호·경영효울화 강화
  • 안현진 기자
  • 승인 2014.02.17 11:0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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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은 지난 14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회관(그랜드홀)에서 ‘2014 상반기 전국 지점장 회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전국 지점장 회의에서는 예측이 어려운 국내외 환경 속에서도 우수한 영업실적을 거둔 영업점의 노고를 치하하고, 갈수록 강화되고 있는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와 경영효율화의 중요성을 최우선으로 강조하며 2014년 외환은행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했다.

이날 전국 500여명의 지점장들은 2013년 하반기 성과평가 시상식 및 2014년 상반기 영업전략 회의를 가졌다.

특히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인식 변화와 재정립을 위해 외부 전문가의 초청 강연을 청취하고 고객들로부터 신뢰받는 금융파트너로서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책무를 충실히 이행하겠다는 결의문을 채택하고 결의를 다졌다.

이 자리에서 윤용로 외환은행장은 “최근 금융산업에 대한 고객의 신뢰가 떨어지고 있다”며 “이럴 때일수록 개인정보 보호를 비롯한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에 더욱 중점을 두어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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