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모터사이클 고객과 직접 소통"
"BMW 모터사이클 고객과 직접 소통"
  • 박상대 기자
  • 승인 2014.10.17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모토라드가 모터사이클 고객과의 원할한 소통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센터'를 가동했다.

센터에서는 제품구입, 불만 접수, 프로모션 문의 등 모터사이클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센터의 전문 상담사는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질문하는 해피콜 방식으로 진행한다. 센터 연락처는 080-269-5005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