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다 사장, 신년 기자간담회서 '비전2020'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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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요타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자동차 브랜드가 되겠다고 선언했다.
요시다 아키히사 한국토요타 사장은 26일 신년 기자간담회에서 가장 존경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한 '비전2020'을 발표했다.
요시다 사장은 이 자리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다른 회사는 하지않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토요타-렉서스 팬을 만드는 것”이라며 세가지 핵심 키워드로 하이브리드 기술을 중심으로 ‘가슴 두근거리는’ 라인업 구축,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고객만족 실현, 안심∙안전∙신뢰를 토대로 한 N0.1 서비스 경쟁력 확보를 들었다.
그는 또 “올해는 친환경자동차 시장의 구조 변화를 촉진하는 터닝포인트가 될 것” 이라며 “친환경차 시장에서 하이브리드 브랜드의 톱의 자리를 유지하기 위해 풀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조기에 구축에 힘쓸 것” 이라고 밝혔다.
이어 하이브리드 모델과 함께 ‘와쿠토키(두근두근의 일본어)’ 를 콘셉트로 한상품을 지속적으로 도입할 계획으로 렉서스 4륜구동 콤팩트 SUV NX 200t, 스포츠쿠페 RC350-RC F, 뛰어난 연비성능과 SUV에 필적하는 공간으로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 하이브리드 토요타 프리우스V를 예로 들었다.
한편 요시다 사장은 "하반기 제품 도입 계획이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토요타 렉서스만의 차별화 된 모델’들의 추가 도입도 계획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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