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박지성 사인회로 인기몰이
한국GM, 박지성 사인회로 인기몰이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5.04.0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재모 이재우 등 프로레이서도 사인회
▲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5서울모터쇼 한국GM쉐보레 부스에서는 4일 모터쇼 첫 주말을 맞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니폼을 입은 맨유 엠버서더 박지성이 깜짝 등장해 한국GM 세르지오 호샤 사장과 함께 관람객을 대상으로 퀴즈이벤트를 펼치는 등 다채로운 시간을 보냈다.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서울모터쇼 행사에서 한국GM이 운영중인 쉐보레 부스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한국GM은 지난 4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앰버서더이자 전 축구 국가대표 박지성 씨의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5일에는 프로 레이서 겸 인기 탤런트인 안재모 씨와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 겸 선수도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한국GM은 모터쇼에서 총 3200㎡ 규모의 ‘쉐보레 파빌리온’ 부스를 마련해, 쉐보레 제품과 알페온 등 총 27대의 차량을 전시하고 있다.

쉐보레 부스 콘셉트는 패션쇼를 연상케 하는 런웨이 스타일이다. 한국GM은 모터쇼 기간 중 총 5개의 멀티스크린에 영상과 조명을 띄워 젊음과 역동성이라는 쉐보레 브랜드의 이미지를 표현한다.

글로벌 쉐보레 부스는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설계했다. 비디오, 조명, 음향이 조화롭게 연출되도록 했으며, 무대와 관객의 경계선을 없애 관람객과의 상호작용을 중시했다.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올해 1월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부터 새롭게 적용된 디자인이다.

쉐보레 부스에는 캠핑에 최적화된 SUV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쉐보레 ‘캠핑 존’, 스포츠의 역동성과 쉐보레의 특별한 만남을 소개하는 ‘파워오브플레이존’, 쉐보레 레이싱팀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레이싱 존’, 한국GM의 고품격 프리미엄 세단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알페온 존’ 등이 준비돼 있다.

아울러 모터쇼 기간 중 쉐보레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현장 퀴즈 이벤트와 게임쇼, 모바일 참여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쉐보레 레이싱 모델과 1:1로 함께 하는 쉐보레 부스 투어 등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행사와 다채로운 기념품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 · 발행일 : 2009-03-25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