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베이징모터쇼’ 현지시장 공략 잰걸음
쌍용차, ‘베이징모터쇼’ 현지시장 공략 잰걸음
  • 김바울 기자
  • 승인 2016.04.18 13:0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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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일 프레스데이 행사 통해 신차 티볼리에어(XLV) 론칭
▲ 쌍용차는 오는 25일 개최되는 ‘2016 베이징모터쇼(Auto China 2016)’ 프레스데이 행사를 통해 현지시장 공략을 위한 신차 티볼리 에어(현지명 XLV)를 공식 론칭한다.



쌍용자동차(대표 최종식)가 베이징모터쇼를 통해 ‘티볼리에어’ 현지 출시를 공식화했다.

쌍용차는 18일 티볼리에어를 공식 론칭하는 등 현지 시장 공략을 위한 모델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에 쌍용차는 오는 25일 개최되는 ‘2016 베이징모터쇼(Auto China 2016)’ 프레스데이 행사를 통해 현지시장 공략을 위한 신차 티볼리에어(현지명 XLV)를 공식 론칭한다.

또한 주력 모델인 코란도 C(현지명 코란도)와 렉스턴 W(현지명 렉스턴)를 비롯해 총 6대의 다양한 모델을 전시한다.

쌍용차는 이번 베이징모터쇼를 통해 전략 모델인 ‘티볼리에어’를 선보임으로써 브랜드 이미지 제고는 물론, 현지 제품라인업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쌍용차 관계자는 “이번에 강화된 라인업을 통해 연평균 40% 수준의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중국 SUV시장 공략을 한층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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