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계정 오픈기념, 총 34명에게 다양한 경품도
[파이낸셜 신문=황병우 기자] 쉐보레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고, SNS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한다.
인스타그램은 사진이나 동영상 등 시각적 콘텐츠를 이용한 SNS 채널로 각광받고 있으며, 최근 국내에서도 사용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쉐보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의 자유롭고 젊은 감각과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쉐보레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쉐보레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4명에게 특급 호텔숙박권, 바디로션,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국GM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쉐보레 제품의 디자인 뿐 아니라 브랜드가 추구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쉐보레의 감각적인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스타그램은 사진이나 동영상 등 시각적 콘텐츠를 이용한 SNS 채널로 각광받고 있으며, 최근 국내에서도 사용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쉐보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의 자유롭고 젊은 감각과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쉐보레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쉐보레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4명에게 특급 호텔숙박권, 바디로션,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국GM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쉐보레 제품의 디자인 뿐 아니라 브랜드가 추구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쉐보레의 감각적인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