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많이 이용하는 고객 500명 선정…내달부터 3개월간 활동
코레일은 고객이 직접 열차를 이용한 뒤 만족도를 평가하는 'KTX 서비스 평가단'을 12일부터 모집하며 열차 서비스 품질 향상에 나선다고 밝혔다.
KTX 서비스 평가단은 KTX를 이용할 때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 스마트폰 예매 애플리케이션 '코레일 톡'을 이용해 만족도 평가를 하게 된다.
만족도 평가는 코레일 톡의 푸쉬 알림서비스로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 팝업으로 표출돼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이 직접 이용한 열차에 대해 바로 서비스 평가를 하는 만큼 생생한 의견을 듣고 반영할 수 있다.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에서 12일부터 21일까지 신청을 받으며 모집인원은 500명이다.
KTX를 많이 이용하는 고객을 위주로 선정할 예정이며 최종 선정된 평가단은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평가단에 참여하면 활동이 끝난 뒤 실적에 따라 KTX 특실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을 증정한다.
유재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서비스 평가단의 생생하고 소중한 의견을 반영해 더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비스 평가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렛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X 서비스 평가단은 KTX를 이용할 때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 스마트폰 예매 애플리케이션 '코레일 톡'을 이용해 만족도 평가를 하게 된다.
만족도 평가는 코레일 톡의 푸쉬 알림서비스로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 팝업으로 표출돼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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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에서 12일부터 21일까지 신청을 받으며 모집인원은 500명이다.
KTX를 많이 이용하는 고객을 위주로 선정할 예정이며 최종 선정된 평가단은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평가단에 참여하면 활동이 끝난 뒤 실적에 따라 KTX 특실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을 증정한다.
유재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서비스 평가단의 생생하고 소중한 의견을 반영해 더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비스 평가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렛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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