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일렉트로마트, 콜라보 고객 이벤트
BMW-일렉트로마트, 콜라보 고객 이벤트
  • 황병우 기자
  • 승인 2017.10.22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 진행…BMW 크루즈 바이크, 애플워치 등 경품 제공
BMW 그룹 코리아는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가 이마트의 체험형 가전 전문 브랜드 일렉트로마트와 함께 ‘일렉트로맨, Gear Up!’을 주제로 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11월 말까지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 수도권 일렉트로마트 매장 및 각 사의 공식 온라인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체험문화를 추구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을 통해 남성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먼저 온라인 이벤트로 행사기간 동안 BMW 드라이빙 센터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com/bmwdrivingcenter) 및 일렉트로마트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com/electromart.official)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남자들의 버킷 리스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렉트로마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방문해 이벤트 콘텐츠 속 숨겨진 총 8개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를 캡쳐해 필수 해시태그 #마이버킷리스트, #사진의 상품명, #일렉트로마트, #BMW드라이빙센터와 함께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온라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로볼 스피커, 고프로 액션캠, 플레이스테이션 VR, 애플워치 및 BMW 더플백, BMW M 크로노그래프, BMW 골프스포츠 카트백, BMW 크루즈 바이크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오프라인에서는 28~29일 양일 간, 일렉트로마트 왕십리 및 죽전점 내 RC카 존에서 랩 타임 측정 이벤트를 진행된다.
이벤트 당일 해당 점을 방문해 BMW 미니어처 자동차로 랩 타임 측정에 참여한 고객 중 성적 상위 20명을 BMW 드라이빙센터에 초청해 실제 트랙에서 드라이빙을 경험 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갖는다.
실제 트랙에서 펼쳐지는 드라이빙 프로그램에서는 각 그룹별 우수 드라이버 1명(총 4그룹)을 선정하여 인천 영종도 네스트 호텔 숙박권이 추가 제공된다.
이 외에 BMW 드라이빙센터와 일렉트로마트 고양점 내에는 양 사의 캐릭터가 전시되며, 11월부터는 가상현실을 통한 다이내믹한 주행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VR체험존도 BMW 드라이빙센터와 일렉트로마트 VR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BMW 드라이빙 센터-일렉트로마트의 ‘일렉트로맨, Gear Up!’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BMW 드라이빙 센터 및 일렉트로마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일렉트로마트 캐릭터 '일렉트로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