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캠리와 함께' 3색 고객 마케팅 개시
토요타, '캠리와 함께' 3색 고객 마케팅 개시
  • 황병우 기자
  • 승인 2017.11.15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 인스타그램, 개그맨 김재우가 캠리의 3가지 강점 소개
토요타 코리아는 '와일드 하이브리드'를 표방한 8세대 캠리를 통해 3색 고객 마케팅을 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뉴 캠리의 '전례없는 변화'를 재미있게 알리고자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서 ‘캠리야 어떻게 변할 수 있어’를 음성으로 검색한 후 해당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마트 우산, 컴팩트 천체 망원경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또한 토요타 홈페이지에서는 뉴 캠리 구매 희망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와일드 빅 매치’도 준비 중이다. 뉴 캠리의 퍼포먼스, 디자인, 공간, 안전성, 연비 등 5가지 강점 중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카테고리에 투표하고 구매신청과 관련정보를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응모는 19일까지며 당첨된 5명은 차량 구매 시, 골프백 클럽풀세트, 서핑보드 스노우보드 세트, 나이키에어 조던세트 등 본인의 스타일의 맞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 토요타 8세대 뉴 캠리
토요타 인스타그램도 눈 여겨 볼만하다. 최근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있는 개그맨 김재우가 캠리의 3가지 강점을 영상으로 재미있게 풀어나간다. 영상은 토요타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토요타 관계자는 "이번 뉴 캠리는 젊은 30대 고객,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자 뉴 캠리의 와일드한 매력에 재미를 더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 들이 뉴 캠리의 매력을 느껴보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