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OOH광고대상 민간부문 '대상' 수상
불스원, OOH광고대상 민간부문 '대상' 수상
  • 황병우 기자
  • 승인 2017.12.28 1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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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씨정보·AR기술 융합 신개념 옥외광고 선보여 큰 주목받아
불스원이 광고회사 이노션 월드와이드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옥외광고가 대한민국 OOH광고대상에서 민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불스원에 따르면,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OOH광고 대상'은 약 50명의 산학 전문가들이 운영이사로 활동 중인 한국 OOH광고학회에서 주관하는 연례 광고 시상식이다. 
 
한 해 동안 주목 받은 옥외광고물들을 공공부문과 민간부문으로 나눠 부문별로 각각 시상한다.
 
불스원은 차량이 많이 다니는 강남역 사거리에 위치한 몬테소리 빌딩 전광판에 날씨정보와 증강현실(AR) 기술을 접목시킨 새로운 옥외광고를 선보이며 올해의 옥외광고 민간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특히 이번 광고는 자동차용품의 매출이 날씨에 따라 달라진다는 점에 착안, 기상청과 서울시가 제공하는 날씨 정보에 알맞은 차량 용품을 주제로 실시간 AR 콘텐츠를 생성하는 아이디어로 주목을 받았다.
 
▲ 강남역 사거리 몬테소리 빌딩 전광판을 통해 선보인 불스원 옥외광고가 OOH광고대상에서 민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불스원)
 
장마철에는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를, 미세먼지가 많은 달에는 '불스원 프리미엄 5중 필터'를 광고하는 등 날씨나 계절에 적합한 제품을 노출시켜 광고효과를 높였다.
 
불스원 마케팅본부 한지영 상무는 "앞으로도 불스원 제품의 사용 효과를 생생히 전달하고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에 대한 메세지를 담은 참신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불스원은 최근 방송인 타일러와 함께 겨울철 안전 운전의 중요성과 올바른 제품 선택 방법을 수학 공식처럼 소개하는 '타일러의 안전운전 공식'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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