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월 메이크업 고정 상품과 트리트먼트 상품 급신장…'소확행' 트랜드 겨냥한 상품 관심 증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에 가장 인기 있는 뷰티 아이템은 화장을 고정하는 메이크업 픽서와 트리트먼트 상품군으로 나타났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는 6~7월 판매 상품 중 메이크업 고정을 위한 미스트 관련 상품과 트리트먼트 상품이 전년 동기간 대비 각 69%, 43% 신장세를 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여름철 인기 아이템으로 매출 상승세가 꾸준히 높았던 선케어(23%)와 데오드란트(25%)의 상품 매출 신장세를 넘어선 것이다.
최근 미스토와 트리트먼트 상품군이 높은 신장율을 보이는 이유로 여름철 기본적인 뷰티 관리를 넘어 '소확행'을 추구하는 소비 트랜드 때문으로 분석된다고 GS리테일은 설명했다.
메이크업 픽서는 더운 날씨로 인한 땀에 화장이 지워지는 현상을 방지하고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상품으로 '쏘내추럴 메이크업세팅 픽서' 상품 2종은 랄라블라 전체 상품 중에서 1,3위를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격은 1만5000원이며, 7월말까지 1+1행사 진행 중이다.
랄라블라 전체 상품 2위는 '모레모 리커버리 밤B 120ml 트리트먼트' 상품이다. 타올 드라이 한 상태에 상품을 바르고 건조를 하면 부드럽고 찰진 머릿결을 만들 수 있다.
가격은 2만1000원이며, 7월 25일까지 특별 할인된 1만47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GS리테일 랄라블라 관계자는 "여름철 고온으로 인한 땀과 피지로 화장이 뭉치고 지워지는 현상 및 손상된 머릿결 관리를 위한 메이크업 상품이 큰 인기"라며,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최대한 빨리 도입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는 6~7월 판매 상품 중 메이크업 고정을 위한 미스트 관련 상품과 트리트먼트 상품이 전년 동기간 대비 각 69%, 43% 신장세를 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사진=GS리테일) |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에 가장 인기 있는 뷰티 아이템은 화장을 고정하는 메이크업 픽서와 트리트먼트 상품군으로 나타났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는 6~7월 판매 상품 중 메이크업 고정을 위한 미스트 관련 상품과 트리트먼트 상품이 전년 동기간 대비 각 69%, 43% 신장세를 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여름철 인기 아이템으로 매출 상승세가 꾸준히 높았던 선케어(23%)와 데오드란트(25%)의 상품 매출 신장세를 넘어선 것이다.
최근 미스토와 트리트먼트 상품군이 높은 신장율을 보이는 이유로 여름철 기본적인 뷰티 관리를 넘어 '소확행'을 추구하는 소비 트랜드 때문으로 분석된다고 GS리테일은 설명했다.
▲ 랄라블라의 '쏘내추럴 메이크업세팅 픽서' 상품 2종과 '모레모 리커버리 밤B 120ml 트리트먼트' 상품은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7월 중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미지=GS리테일) |
메이크업 픽서는 더운 날씨로 인한 땀에 화장이 지워지는 현상을 방지하고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상품으로 '쏘내추럴 메이크업세팅 픽서' 상품 2종은 랄라블라 전체 상품 중에서 1,3위를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격은 1만5000원이며, 7월말까지 1+1행사 진행 중이다.
랄라블라 전체 상품 2위는 '모레모 리커버리 밤B 120ml 트리트먼트' 상품이다. 타올 드라이 한 상태에 상품을 바르고 건조를 하면 부드럽고 찰진 머릿결을 만들 수 있다.
가격은 2만1000원이며, 7월 25일까지 특별 할인된 1만47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GS리테일 랄라블라 관계자는 "여름철 고온으로 인한 땀과 피지로 화장이 뭉치고 지워지는 현상 및 손상된 머릿결 관리를 위한 메이크업 상품이 큰 인기"라며,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최대한 빨리 도입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