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병태 쌍용차 사장, “제품 경쟁력·판매 네트워크 강화 통해 판매 확대 이룰 것”
예병태 쌍용차 사장, “제품 경쟁력·판매 네트워크 강화 통해 판매 확대 이룰 것”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9.05.22 1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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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대리점 대표 만나 영업 현장 의견 수렴·경영 현황·작지만 강한 회사로의 경영 비전 공유

쌍용자동차가 예병태 신임 사장이 잇달아 임직원 대상 간담회를 가진 데 이어 전국 대리점 대표들과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는 등 열린 경영 및 소통 경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지난 2일부터 한달간 서울을 시작으로 인천 광주, 춘천 등 전국 9개 지역본부 내 대리점 대표들을 직접 만나 CEO 간담회를 실시했다. 간담회는 2018년 사업성과, 2019년 경영 현황 및 사업 비전, 개선사항 및 아이디어 공유 등의 시간으로 이뤄졌다.

쌍용자동차 예병태 신임 사장이 지난 15일 쌍용자동차 서울강남본부에서 본부 산하 대리점 대표들과 만나 경영 현황 및 사업 비전을 공유하고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 예병태 신임 사장이 지난 15일 쌍용자동차 서울강남본부에서 본부 산하 대리점 대표들과 만나 경영 현황 및 사업 비전을 공유하고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사진=쌍용자동차)

지난해 9년 연속 내수 성장세를 기록하고 업계 3위를 달성한 대리점 대표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예병태 대표이사는 영업 현장의 구체적인 목소리를 듣기 위해 생산 및 품질, 마케팅, 애프터서비스, 캐피탈 등 부문별로 개선사항들을 청취했으며 대리점 대표들과 함께 영업 현장 활동 개선 및 판매 확대를 위한 다양하고 진솔한 의견을 나눴다.

특히 쌍용자동차가 흑자 전환을 이루고 내실을 다지며 ‘작지만 강한 회사’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내수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를 통한 판매 확대가 중요한 만큼 고객 중심의 마케팅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함께 다짐했다.

쌍용자동차 예병태 대표이사는 “직접 고객을 만나고 제품을 판매하는 대리점은 쌍용자동차의 얼굴이자 지속적인 경영 활동의 기반”이라며 “쌍용자동차는 앞으로도 꾸준한 상호 소통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 쌍용자동차만의 독특한 매력적인 제품을 성공적으로 선보임으로써 제품 경쟁력 및 판매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이를 통해 판매 확대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이광재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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