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벨벳 패셔니스타는 누구?" LG전자, 베스트드레서 투표 이벤트 진행
"LG벨벳 패셔니스타는 누구?" LG전자, 베스트드레서 투표 이벤트 진행
  • 황병우 기자
  • 승인 2020.07.05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과 패션/뷰티로 분야 나눠 지난 5월 15일부터 4주간 300명 규모 체험단 운영
LG전자가 이달 3일부터 15일까지 LG 벨벳 베스트드레서 투표 이벤트를 실시, LG 벨벳의 매력적인 디자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패셔니스타를 뽑는다. 'LG 벨벳 체험단'이 촬영한 컨셉사진. (사진=LG전자)
LG전자가 이달 3일부터 15일까지 LG 벨벳 베스트드레서 투표 이벤트를 실시, LG 벨벳의 매력적인 디자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패셔니스타를 뽑는다. 'LG 벨벳 체험단'이 촬영한 컨셉사진. (사진=LG전자)

LG전자가 올해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으로 다양한 언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이름 알리기는 물론, 점유율 확대에도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LG전자가 지난 3일부터 15일까지 LG 벨벳 베스트드레서 투표 이벤트를 실시하고 LG 벨벳의 매력적인 디자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패셔니스타를 선정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 'LG 벨벳 체험단'이 촬영한 컨셉사진 총 8장 가운데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골라 댓글을 남기고, 다른 친구에게 태깅(Tagging)하면 된다. LG전자는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 LG 벨벳을 증정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지난 5월 15일 LG 벨벳 출시 후, 약 4주간 300명 규모의 'LG 벨벳 체험단'을 운영했다.

분야를 나눠 진행된 체험단은,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는 오로라 화이트(Aurora White)와 오로라 그레이(Aurora Gray) 색상을 체험하면서 LG벨벳과 함께하는 일상을 소개했고, 패션/뷰티 분야에서는 오로라 그린(Aurora Green), 일루전 선셋(Illusion Sunset)으로 LG벨벳과 함께하는 나만의 개성을 표현했다.

LG 벨벳 베스트드레서 투표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언택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LG전자는 고객들의 외부 활동이 제한되는 것을 고려해 '온라인 신제품 공개', 'SNS 이벤트' 등 소비자와 비대면 접점 늘리기에 집중하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LG 벨벳 체험단이 제출한 작품 수준이 높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LG 벨벳의 매력적인 디자인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언택트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호
  • 등록일자 : 2009-0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