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북 서비스 '윌라', 청취자 후기 담은 '윌라효과' 스토리 공개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 청취자 후기 담은 '윌라효과' 스토리 공개
  • 황병우 기자
  • 승인 2020.08.26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윌라 오디오북 통한 일상 속 긍정적인 변화 담은 365건의 후기 오픈
정서적 안정감, 태교, 자녀와의 대화 등 다양한 형태의 독서 효과 입증
실제 사연 바탕으로 한 캠페인 진행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 전달 예정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가 이용자(청취자)들의 후기를 모아 '윌라효과' 스토리를 공개했다. (자료=윌라)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가 이용자(청취자)들의 후기를 모아 '윌라효과' 스토리를 공개했다. (자료=윌라)

시각장애인도 독서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오디오북' 서비스가 각광을 받고 있다. 라디오에서 음악을 듣는 것처럼 운전을 하거나 다른 일을 하면서 간편하게 독서를 할 수 있기 때문으로 추정된다.

인플루엔셜이 운영하는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가 지난 달 진행한 ‘윌라효과’ 이벤트를 통해 접수된 365건의 생생한 이용자(청취자) 후기를 모은 '윌라효과' 스토리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인플루엔셜이 집계한 이용자의 후기에서는 시간이 부족해 어려웠던 독서를 오디오북을 통해 더 많이, 더 다양하게 접할 수 있어 유용하다는 이야기가 가장 많았다. 

오디오북을 통해 자녀와의 대화 개선, 태교 활용, 운동 습관 형성과 같은 다양한 방면에서 오디오북의 효과를 체험하고 있는 이색적인 후기들도 눈길을 모았다. 

또한, 이용자분들의 소중한 일상 생활을 윌라가 힘을 내도록 격려하고 용기를 북돋아 주고 긍정적인 영향을 줬다는 내용의 후기도 있었다. 

문태진 인플루엔셜 대표는 "윌라효과를 통해 오디오북이 고객의 일상, 더 나아가 인생과 삶의 자세에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점에서 큰 감동과 보람을 느꼈다"며 "이러한 이용자의 리얼 보이스를 바탕으로 한 캠페인을 기획해 윌라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경쟁력을 전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죽음' 시리즈, 박완서 작가의 '나의 아름다운 이웃' 김혜수 배우 낭독 에디션, 김수현 작가의 '애쓰지 않고 편안 하게' 등 신규 오디오북을 지속 업데이트해 이용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