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생활요금 일괄 신청, 디지털 구독 서비스 이용 현황 확인 등 가능
신한카드가 손쉬운 생활요금 자동이체 일괄 신청은 물론 각종 디지털 정기 구독서비스 이용 현황 등도 관리할 수 있는 '마이정기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마이정기결제는 고객의 자동이체 납부 과정에서 발생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고자 자동이체 항목을 한 번에 신청할 수 있도록 '원-스톱(One-Stop)' 등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를 활용하면 각 사이트에 방문하거나 콜센터에 연락하지 않아도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통신비, 4대 보험, 스쿨킹 자동 이체 등을 간단히 등록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신한카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영향으로 고객들의 구독 서비스 이용이 활발해진 점에 착안해 또 하나의 신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이정기결제를 통해 넷플릭스, 웨이브, 멜론 등 디지털 정기 구독서비스와 스타벅스 충전, 학습지 구독 서비스 등 고객이 이용 중인 정기 결제 서비스의 자동이체 내역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현했다.
자동이체 등록에 따른 카드 이용 분석으로 맞춤카드 추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마이정기결제 서비스는 신한PayFAN(신한페이판) 또는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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