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어반 컴팩트 SUV 신형 티록' 전국 로드투어 마무리
폭스바겐, '어반 컴팩트 SUV 신형 티록' 전국 로드투어 마무리
  • 황병우 기자
  • 승인 2021.04.07 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말부터 지난 4월 4일까지 각 지역의 대표 쇼핑몰을 거점으로 총 6번의 티록 로드 투어 진행
총 1만여명 부스 방문 및 현장 상담 진행…MZ 세대부터 4050 세대 여성들까지 폭 넓은 관심
폭스바겐 티록, 개성 있는 디자인, 우수한 제품력과 함께 다양한 구매 혜택 으로 큰 주목받아
폭스바겐코리아는 전국 대형 쇼핑몰에서 진행된 신형 티록 로드투어를 마무리했다. (사진=폭스바겐)
폭스바겐코리아는 전국 대형 쇼핑몰에서 진행된 신형 티록 로드투어를 마무리했다. (사진=폭스바겐)

국내 자동차 시장이 친환경 전기차가 큰 주목을 받고 있지만, 여전히 내연기관 SUV들의 인기는 식지 않고 있다. 수입차 브랜드들도 SUV 라인업을 여전히 확대해 가고 있다. 

소형 SUV 티록으로 인기몰이 중인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2월 27일부터 4월 4일까지 매 주말마다 진행한 신형 티록 전국 로드투어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6일 밝혔다.

폭스바겐 신형 티록 전국 로드 투어는 하남 스타필드를 시작으로 롯데아울렛 광주수완, 스타필드 안성, 스타필드 코엑스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대구 등 전국 각지의 대표 쇼핑몰에서 6주 간 매 주말마다 진행됐다.

이번 로드 투어 기간 동안 약 1만 여명의 방문객이 티록 전시 부스에 다녀갔으며, 차량 전시와 함께 준비된 홀로렌즈를 통해 신형 티록을 가상으로 경험해보는 티록 AR 체험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크레인 참여 이벤트는 방문객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이 외에도 티록의 상세 스펙 및 프로모션 등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차량 상담이 현장에서 제공되었으며, 특히 티록의 주 타깃층인 밀레니얼 세대뿐만  아니라 4050 여성들의 관심이 상당해 눈길을 끌었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슈테판 크랍 사장은 "이번 신형 티록 로드투어 이벤트는 기존에 진행했던 로드투어와는 다르게,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장소와 AR존 등 색다른 차량 체험방식을 선보인 이벤트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폭스바겐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신형 티록 구매자들을 위한 총소유비용 절감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신형 티록에 대해 3월부터 5년 15만km의 무상 보증 혜택과 함께 1년 동안 사고로 인한 판금 도색, 부품 수리비를 보상해주는 '바디 & 파츠 프로텍션' 프로그램이 추가된다. 또한 4월부터는 9%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호
  • 등록일자 : 2009-0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1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