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2013 설맞이 고객감사 대축제’ 실시

2013-01-27     조경화 기자

외환은행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따스한 정을 전하는 설날의 소리!! 외환카드 설날 이벤트”를 주제로‘2013 설맞이 고객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2013 설맞이 고객감사 대축제’이벤트는 “가족, 친지 등 고마운 분들에게 전하는 행복한 소리”, “설날 차례를 준비하는 흐뭇한 소리”, “추위를 녹이는 사랑의 소리” 등의 테마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가족, 친지 등 고마운 분들에게 전하는 행복한 소리” 이벤트는 대형 할인점인 이마트(이마트 몰)에서 2월 10일까지 인기상품, 인기세트 구입시 최대 30%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홈플러스 전점에서 2월 11일까지 완구 최대 50%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상품권 증정, 농협 유통 하나로클럽 및 하나로마트에서는 2월 9일까지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최대 10%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로 진행된다.

‘설날 차례를 준비하는 흐뭇한 소리’ 이벤트는 2월 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이베이 옥션에서 설 차례상과 명절에 관련된 상품 구매시 최대 10% 할인(청구할인 5% + 5% 할인 쿠폰 증정)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추위를 녹이는 사랑의 소리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3월 말까지 외환카드 홈 페이지에 기부 이벤트 신청 등록을 한 고객 대상으로 기간 중 고객이 사용한 금액(일시불, 할부 사용금액만 해당)의 0.1%를 기부금으로 적립(1천 만원 한도)하여 한국심장재단에 전달하는 사랑의 이벤트이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2013 설맞이 고객감사 대축제’는 설 연휴를 전후하여 가족간의 따스한 정을 전하는 데 필요한 대형 할인점, 인터넷 쇼핑몰 할인 등 설 준비 업종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금 적립까지 테마별 정성껏 마련한 고객감사 행사이다”며 이번 외환은행 “설맞이 고객감사 대축제” 의 의미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