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 스킨 퍼펙팅 폼 클렌저’ 출시

2013-09-13     정은실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천연 유래 세정 성분들을 함유한 ‘스킨 퍼펙팅 폼 클렌저’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트리아뷰티의 ‘스킨 퍼펙팅 폼 클렌저’는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딥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고밀도의 풍성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세안해주고,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 주어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꾸어 준다. 특히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전 단계에서 사용해주면, 메이크업 잔여물과 묵은 각질이 정리되어 피부 속 깊이 블루 라이트가 잘 전달 되도록 해 준다.

제품에 함유된 감초 추출물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자극을 완화시켜 주며, 수용성 콜라겐은 피부에 활력과 탄력을 주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스킨 퍼펙팅 폼 클렌저’로 세안 후 사용하는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전문 클리닉에서 여드름 치료를 위해 사용하는 블루 라이트 테라피와 동일한 원리를 적용해 여드름의 근본 원인인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 주는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다. 특히 이 제품은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집에서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여드름을 관리하고 치료할 수 있다.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스킨 퍼펙팅 폼 클렌저’와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트리아뷰티 홈페이지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