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결혼시즌 맞아 ‘신혼패키지 이벤트’ 선봬

온오프라인 등 예비신혼부부 위한 다양한 행사 마련

2017-02-08     김바울 기자
▲ 한샘이 결혼시즌을 맞아 한샘플래그샵 및 인테리어대리점에서 신혼 집 꾸미기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신혼 패키지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한샘)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결혼시즌을 맞아 한샘플래그샵 및 인테리어대리점에서 신혼 집 꾸미기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신혼 패키지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한샘은 온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미리 신혼집 집꾸밈 아이디어도 얻고 이벤트혜택도 누리는 등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실제 한샘은 예비 신혼부부가 한샘 베스트 침대 3종(밀로, 모아, 루나)을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하면 책상, 안락의자, 선반장 등 소가구 1종을 증정한다. 또 침대, 매트리스를 구매하고 옷장 또는 소파를 추가 구매하면 소가구 2종을 증정한다.

아울러 가구를 구매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구매 금액을 그대로 돌려주는 '페이백'이벤트를 진행하고 총 11명을 선정해 냉장고, 세탁기 등 혼수 가전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한샘인테리어 홈페이지에서는 '슬로 라이프 거실', '둘만의 취미방' 등 총 30개의 주제별 신혼집 공간 제안 컨텐츠를 통해 집꾸밈 경험이 적은 예비 신혼부부에게 공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전국 총 9개의 한샘플래그샵 및 인테리어대리점에서는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한 3D 시뮬레이션 상담 서비스(홈플래너)를 통해 가상으로 실제 거주할 집에 가구를 설치해 볼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