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빌드 유어 드라이브 2017' 캠페인 실시

액세서리 20%, 타이어 10% 할인…휠 세트 예약 고객 추가 혜택

2017-09-15     황병우 기자
BMW 그룹 코리아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빌드 유어 드라이브 2017'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BMW, MINI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전 품목 20%, 오리지널 타이어 전 품목을 10% 할인한다.
겨울철 안전 운전을 위해 BMW, MINI '오리지널 윈터 컴플리트 휠 세트'를 예약 구매하는 고객은 BMW M 트롤리 백 및 MINI 트롤리 백이 추가로 제공된다.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BMW 오토매틱 폴딩 우산을 증정하고, 2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BMW 드라이빙 센터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한 MINI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8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MINI 엄브렐러 워킹 스틱 시그넷'을 증정하며, 1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MINI 블랭킷 시그넷'을 제공한다.

▲ BMW와 MINI, 빌드 유어 드라이브 2017 캠페인 실시
BMW M 퍼포먼스 파츠를 100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BMW M 퍼포먼스 클럽 가입의 특전이 추가로 주어진다.
BMW M 퍼포먼스 클럽에 가입하면 M 퍼포먼스 파츠 추가 할인 혜택을 포함해 향후 BMW M 퍼포먼스 클럽 트랙데이 행사 초청 등 특별한 프리미엄 혜택이 제공된다.
'빌드 유어 드라이브 2017'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캠페인 웹 사이트(bmw-buildyourdrive.co.kr와 mini-buildyourdrive.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BMW와 MINI 각 브랜드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나 고객 센터에 문의해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