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M 트랙데이 코리아 2017 개최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M 모델 전문 드라이버와 서킷 주행 심화 교육 진행

2017-11-03     황병우 기자
BMW 그룹 코리아는 지난 10월 31일부터 2일까지 2박 3일간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M 모델 고객을 대상으로 ‘BMW M 트랙 데이 코리아 2017’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총 80개 팀, 160여 명의 BMW M 고객이 참여해 BMW의 고성능 모델인 M 모델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서킷 주행을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행사 참여자들은 소형 고성능 쿠페 모델인 BMW M2와 역동적인 성능을 더욱 강력하게 끌어올린 M3, M4 컴페티션 패키지 모델 등과 함께 안전하고 즐겁게 트랙을 주행하는 방법에 관한 전문 교육을 받았다.
또한, 인제 스피디움에서 M 모델 서킷 드라이빙, 짐카나, 드리프트 프로그램, M 택시 드라이빙 등을 체험했다.
이외에도 고카트 체험, RC카 주행, 레이싱 시뮬레이터, M 가죽 액세서리 제작 클래스 등 가족 단위 동반객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됐다.
또한 각 그룹별로 짐카나 랩타임 1위 및 드리프트 1위를 기록한 참가자들에게는 각각 BMW M 트롤리, BMW M 트롤리백 및 M 지갑이, 전체 1위에게는 120만원 상당의 드론, 그리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M 트랙데이 수료 인증서가 수여됐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M 트랙데이는 고객들이 BMW가 항상 추구해온 진정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BMW 고유의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올바른 드라이빙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