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넥스트 리더스 라운드테이블' 개최

정재희 대표이사, 총 3회에 걸쳐 60여 명의 젊은 인재들과 만날 예정

2017-11-22     황병우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미래 한국 산업계를 이끌어갈 젊은 인재들과 정재희 대표의 특별한 오찬 행사, '포드 넥스트 리더스 라운드테이블(Ford’s Next Leaders Roundtable)'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포드 넥스트 리더스 라운드테이블'은 젊은 인재들이 더 넒은 세계 무대로 나아가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마련된 리더십 프로그램이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가 포드의 성장, 혁신, 기업 가치와 리더십의 철학을 공유하고 참석자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미래, 혁신, 자동차 산업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오는 27일, 30일, 그리고 다음 달 7일 등 총 3차에 걸쳐 열리며, 60여 명의 미래 인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1차 및 2차 행사에는 학계와 산업계의 협력을 지향하는 대학생 커뮤니티 'LinkUs(링커스)' 회원들과 경영∙경제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 한국경제연구원 후원 'EIC(미래 엘리트 양성과정)' 회원들이 참석한다.
 
3차 행사는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나만의 미래를 준비 중인 20-30세 젊은 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세션이 진행된다.
 
포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ordkorea) 참가자 모집 포스팅에 제시된 주제에 대한 댓글을 남긴 신청자 중 20명을 선정 및 행사에 초대할 예정이며, 모집 기간은 11월 28일까지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홍보부문 총괄 상무는 "자동차 기업을 넘어 환경, 문화, 사회공헌 등 다양한 부문에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포드자동차의 핵심 가치를 미래 사회를 이끌고 갈 차세대 인재들과 공유하고자 본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