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크리스마스 특별 프로모션 진행

매일 참가 브랜드 및 할인율 달라져…필수 유아용품 최대 75% 할인 판매

2017-12-19     황병우 기자
아가방앤컴퍼니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x-mas엔 아가방앤컴퍼니'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x-mas엔 아가방앤컴퍼니' 특별 프로모션은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 쇼핑몰 '넥스트맘몰'과 전국 로드샵 매장에서 진행된다.
 
하루 한 번, 19일부터 4일간 '넥스트맘몰'을 통해서 진행되는 '한정수량 데일리 특가'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참여할 수 있고, 매일매일 달라지는 브랜드와 할인율을 확인하는 재미가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주간을 맞아 19일부터 25일까지 오직 넥스트맘몰에서만 필수 유아용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특별한 이벤트인 만큼 구매 수량에 제한이 없다.
 
▲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 쇼핑몰 '넥스트맘'에서 크리스마스 특별 프로모션이 실시된다. (이미지=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 '아가방갤러리', '디어베이비', '에뜨와' 등 전국 로드샵 매장에서 내년 1월 11일까지 구매금액별로 5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1월 7일까지 타이니플렉스 전국 매장에서 겨울 전제품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가방앤컴퍼니 김재훈 상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함께 진행되는 프로모션인 만큼, 행사 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저렴하게 유아동복, 용품들을 구매하고 가족들과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