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설맞이 '복 터지는' 프로모션 실시

포인트 적립·할인 이벤트 동시 실시… 아가방·디어베이비 최대 30% 할인 혜택

2018-02-01     황병우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는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적립금 혜택과 할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아가방앤컴퍼니 대표 브랜드 '아가방', '디어베이비'의 전국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에 해당하는 두두포인트를 제공한다.
 
두두포인트는 아가방앤컴퍼니의 멤버십 적립금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넥스트맘 포인트로도 전환할 수도 있다.
 
▲ 아가방앤컴퍼니는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적립금 혜택과 할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미지=아가방앤컴퍼니)
 
또한, 두두포인트 적립과 더불어 '아가방' 겨울 외출복 30%, '디어베이비' 추천 코디 제품 20%, 출산·발육 제품 30%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아가방앤컴퍼니 안경화 상무는 "설 연휴를 맞아 보다 여유롭고 풍성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양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고객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설맞이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아가방앤컴퍼니 홈페이지(http://www.agabangncompan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