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 금융사 협업 프로모션 진행…고객 저변 확대

2018-11-15     이광재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밴의 국내 파트너사이자 서비스 딜러 와이즈오토가 오는 12월31일까지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의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상 차종은 프리미엄 밴에 대한 국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내 외장을 대폭 업그레이드시킨 와이즈오토의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 유로코치 비즈니스, 유로코치 럭셔리, 유로스타 스탠다드, 유로스타 VIP 4종이다.
 
차량 구입 결정 후 프로모션 혜택을 원하는 고객들은 기간 동안 서류 없이 PC나 스마트폰을 통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금융 서비스로 접속해 필요한 금액만큼 오토론을 신청하면 된다.
 
▲ (사진=와이즈오토)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이렉트 오토론은 최대 60개월까지 할부로, 업계 최저 수준의 저렴한 금리를 제공한다. 또 오토론 2000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0.7%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와이트오토 측은 약 100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밴 파트너 패키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밴 파트너 패키지는 차량을 출고한 후 고객에게 꼭 필요한 사후 관리 부분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패키지로 엔진오일 2회, 브레이크액 1회, 먼지필터 1회, 와이퍼교환 1회 등 총 5번의 서비스 바우처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와이즈오토 이상호 대표는 "다양한 고객 니즈를 채우기 위한 연구를 진행해 왔으며 높은 품질과 차별화된 대량 생산 플랫폼을 기반으로 완성된 모델을 경험하실 수 있는 협업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동급 최고의 가치를 지닌 라인업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매력적인 프로모션 및 서비스로 프리미엄 미니 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