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이 더 가까이, 20대 청춘 고객과 공감합니다"

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14기 발대식 개최 국내 대학교 재학생·휴학생 선정, 브랜드와 상품·서비스 대외적 홍보

2019-02-27     황병우 기자

올해 3.1운동과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KB국민은행이 20대 고객들과 소통을 통한 청춘 마케팅을 강화한다.

KB국민은행은 26일 여의도 본점에서 대학생 홍보대사 148명을 선정하고 'KB캠퍼스스타' 1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KB캠퍼스스타'는 KB국민은행 브랜드와 상품·서비스를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참신한 아이디어 제안 등을 통해 KB국민은행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는 대학생 홍보대사로 총 148명이 선정됐다.

이들은 국내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선발됐으며,  3월부터 7월까지 약 5개월 동안 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KB국민은행 입행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가 제공되며, 우수활동팀에는 장학금 지급, 해외금융탐방 프로그램 참여 혜택 등 미래 금융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한편, 이번 14기는 '靑春(청춘)19-30' 고객 대상 KB국민은행 유스(Youth)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및 확산 과정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특히, KB캠퍼스스타가 'KB 청춘마루' SNS에 직접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등 20대 청춘의 트렌드와 감성을 더해 '청춘마루'를 차별화된 감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아이디어와 열정을 통해 '靑春19-30'고객 대상 유스(Youth) 마케팅을 강화하겠다"며, "청춘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SNS 콘텐츠를 통해 20대 청춘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