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야놀자와 업무협약...상품개발과 공동마케팅 실시

야놀자의 빅데이터를 활용한 비대면 상품 개발

2020-09-25     김연실 기자

신한은행은 야놀자와 24일 여행·숙박업 금융지원 및 MZ세대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야놀자의 제휴사를 위한 금융지원과 양사의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프로모션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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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은 향후 야놀자의 빅데이터를 활용한 매출대금 선정산 대출 등 비대면 금융상품 개발을 통해 제휴사에 운전자금을 지원하고, 우대금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야놀자 앱을 통해 신한은행 20대 브랜드인 '헤이영(Heyoung)' 고객을 대상으로 야놀자 상품권 제공 등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고 침체된 여행·숙박업계에 힘이 될 수 있는 ‘착한 캠페인’을 시행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은 금융지원 및 착한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여행·숙박업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 디지털 혁신 플랫폼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파이낸셜신문=김연실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