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 온라인 전문관 리뉴얼 오픈

'하이메이드' 4개 하위 브랜드(베이직, 디자인, 아이디어, 시리즈) 별로 인기상품 선보여 '하메TV', '하이메이드 in 라이프' 등 하이메이드 전용 콘텐츠로 고객 경험 강화 20일까지 하이메이드 인기 품목 최대 32% 할인 행사 진행

2021-06-14     황병우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롯데하이마트가 가성비를 비롯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자체브랜드로 '소확행'을 추구하는 MZ세대 등을 겨냥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올 4월 브랜드 강화를 위해 4가지 하위 브랜드로 상품을 구성한 자체브랜드(PB)인 하이메이드(HIMADE) 전문관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하이메이드' 브랜드를 가성비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하이메이드 베이직(BASIC)', 디자인 제품 '하이메이드 디자인(DESIGN)',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하이메이드 아이디어(IDEA)', 여러 테마로 연관된 상품들을 세트로 구성한 '하이메이드 시리즈(SERIES)'로 세분화하여 새롭게 론칭했다.

4가지 브랜드별 코너를 마련해 소비자 니즈에 맞춰 제품을 살펴볼 수 있으며, 이 밖에도 할인 행사 소식, 제품 소개, 사용 후기 등 하이메이드 제품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고객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하이메이드 전용 콘텐츠인 하메TV(하이메이드 TV)' 코너에서는 하이메이드 제품 소개 영상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구매 전 상품을 간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모바일 앱으로 '하이메이드 in 라이프' 서비스도 이용 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이성재 PB개발팀장은 "온라인쇼핑몰에서 자체브랜드(PB)를 찾는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고 PB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하이메이드' 브랜드 전문관을 새롭게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하이메이드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하이메이드 브랜드를 강화하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하이메이드' 온라인전문관 리뉴얼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여러 하이메이드 제품을 최대 32% 할인가로 선보이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