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스타필드 하남서 '더 뉴 EQA 카고 트럭' 전시 성료

25일부터 4일 간 스타필드 하남서 ‘더 뉴EQA 카고 트럭’ 전시 행사 진행 지난 6월 10일 국내에 처음 선보인 '더 뉴 EQA' 전시 행사로 공식 출시 전 기대감 증폭 SNS이벤트∙사은품 증정 행사로 커피 쿠폰∙즉석 인화 사진 등 증정, 전시 행사 즐거움 더해

2021-06-29     황병우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국내 수입차 시장이 디젤엔진을 비롯환 내연기관 중심에서 하이브리드 및 순수전기차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메르세데스-벤츠 순수전기차 '더 뉴 EQA'가 상륙을 앞두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스타필드 하남에서 '더 뉴 EQA 카고 트럭(The new EQA Cargo Truck)' 전시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내달 국내 출시에 앞서 많은 고객들이 '더 뉴 EQA'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스타필드 하남 야외 광장에서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됐다. 

더클래스 효성은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 방문 고객들을 위해, 오는 7월 '더 뉴 EQA'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차량에 대한 기대평을 SNS에 게재한 고객에게는 스타필드 하남 2층에 위치한 'Mercedes Café by The Class Hyosung'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현장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할 시 폴라로이드 즉석 인화 사진을 증정했다. 

행사장 방문 고객에게는 일상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마스크 스트랩도 증정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정식 출시에 앞서 많은 고객들이 이번 카고 트럭을 통해 '더 뉴 EQA'를 직접 접하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의 가치를 알리며, 고객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구리, 동탄, 분당 정자, 송파, 스타필드 하남, 안양 평촌, 용인 수지, 천안, 청주 등 10개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