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소셜아이어워드 2021' 프로모션 혁신대상 수상

2021-07-18     임영빈 기자

NH농협은행은 '농협상호금융 주머니통장 X 지평농협 된장․고추장' 광고영상이 「소셜아이어워드 2021」에서 프로모션 혁신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 2021」은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 4천여명이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들을 선정, 시상하는 소셜 인터넷서비스 혁신대상 시상행사다.

(사진=NH농협은행)

프로모션 혁신대상을 수상한 NH멤버스사업부는 이번 수상작 외에도 지난 2020년 한 해 동안 'NH농협생명 X 농협목우촌' 및 'NH농협은행 X 하나로유통' 등 총 4회에 걸쳐 NH농협금융지주와 유통간 콜라보를 통한 광고를 선보인 바 있다.

마케팅부문 남재원 부행장은 "타사와 달리, 농협은 금융과 유통에 걸쳐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장점이 있다"라면서 "앞으로도, 농협 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보다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한 방안을 적극적으로 마련하겠다"라고 전했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