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합금융증권, 모바일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실시

2009-06-09     조경화 기자
동양종합금융증권은 6월 10일부터 7월 31일까지 신규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휴대폰, pda, wibro를 통한 동양 모바일 증권서비스의 주식거래수수료를 무료로 적용하고,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더블(w) m-joy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행사기간 중 신규 고객의 경우 계좌 개설일 다음날부터 2개월간 주식 및 elw 거래 수수료가 무료이며, 최근 6개월간 모바일 매체를 통한 주식거래가 없던 휴면 고객은 행사기간 동안 수수료 없이 주식 및 elw를 거래할 수 있다. 휴면고객 여부는 동양종합금융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통해 조회가능하다.

또 행사기간 내 모바일 증권 서비스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월 200명씩 총 4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매 익월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동양종합금융증권은 현재 skt, ktf 등과 제휴하여 제공하는 휴대폰 증권거래서비스를 비롯해 은행연계 one-chip서비스,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으로 cma 이체 및 잔고 조회, 발행어음, rp 등의 금융상품 매매가 가능한 휴대폰cma금융상품프리미엄서비스, pda를 이용한 모바일로증권서비스와 동양kt wibro증권서비스 등 다양한 모바일 증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모바일을 통한 cma계좌의 이체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동양종합금융증권 김진완 제휴사업팀장은 “휴대가 용이하고 거래가 간편한 모바일 매체의 보급 및 이용률이 높아지는데다 최근 증시 호조에 따라 모바일 증권거래에 대한 관심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며, “이번 이벤트는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편리하게 주식매매 및 은행이체 등이 가능한 동양 모바일 증권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