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고객 일상 문제 해결 위해 '라이프어드바이저' 실시

공간, 마라톤, 결혼 등 주제로 연말까지 5개월간 진행 예정

2021-08-11     임영빈 기자

한화생명이 고객의 일상에 대한 문제 해결을 각 분야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이프어드바이저(LIFE ADVISOR)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나의 일상에 전문가가 답하다'라는 콘셉트로 고객들의 일상 속 크고 작은 문제 해결을 통해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나가는 과정을 체험하는 캠페인이다.

(사진=한화생명)

첫 번째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달라진 집안 활용법에 대해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1차 이벤트 신청 기간은 11일부터 25일까지다.

캠페인 사이트에서 집콕 성향 테스트 완료 후 간단한 답변을 작성하면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16명에게는 임성빈, 이지영 씨 등 공간 활용 전문가와 인플루언서 6인의 공간 활용 솔루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후 최대 2백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나의 성향에 맞는 맞춤형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코칭을 제공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일상의 작은 문제와 인생 전환점의 큰 문제를 전문가의 솔루션으로 해결해 경험의 가치를 확산하고, LIFEPLUS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실현하는 캠페인"이라며 "향후 삶의 질을 소중히 여기는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1차 스페이스(공간)부터 2차 러닝(마라톤), 3차 세컨드 라이프, 4차 결혼까지 사람들의 삶에 밀접한 주제들로 8월부터 연말까지 5개월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