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내달 6일까지 '제6기 고객패널' 모집

금융소비자와의 소통 강화로 고객중심 경영 적극 실천

2021-09-17     임영빈 기자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면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2021년 하반기 '제6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고객패널 제도는 회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소통 창구로, 키움증권은 올해 들어서부터 기존 연 1회에서 연 2회로 동 제도를 확대 시행 중이다.

(키움증권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패널 모집 기간은 9월 17일부터 10월 6일까지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1월부터 한 달간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제언 등 다양한 의견을 고객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키움증권은 고객 제안 중 우수 내용을 선정해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2명, 장려상 2명에게 각각 시상할 계획이다. 이외에 선정된 고객패널 전원에게도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고객 패널의 다양한 의견과 아디디어를 경청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도 개선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인 만큼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