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SNS 팔로어 300만 축하' 유튜브 라이브 진행

권준학 은행장, 고객 3천여명과 랜선 소통 시간 가져

2021-11-10     임영빈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9일 본점 스튜디오에서 'SNS 팔로어 300만 기념' 유튜브 라이브 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유튜브 라이브는 개그맨 홍인규가 MC를 맡고, 권준학 은행장, 직원 홍보모델, NH튜버 등이 출연해 SNS 팔로어와 함께 약 40분 동안 진행됐다.

권준학

광고모델 강하늘, 한소희, 프로골퍼 문경준, 박민지, 당구팀 NH그린포스 등의 축하 영상을 시작으로 농협은행 SNS와 함께한 고객 사연 소개, 농협은행 관련 퀴즈를 풀며 약 3천여명의 고객이 1만3천건의 댓글을 남기며 활발히 참여했다.

사연 응모자 중 1등으로 뽑힌 박규희 고객은 전화 연결을 통해 "농협은행 유튜브에서 '세대를 이어 함께하는 농협은행' 영상을 보고, 자신의 이야기 같아 깊게 공감하고 되돌아보는 계기가 됐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라이브 방송이 처음이라 떨렸지만, 농협은행과의 소중한 인연을 듣고 퀴즈도 풀면서 고객과 만나 소통할 수 있어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다시 한 번 농협은행 SNS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더욱 유익하고 재밌는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 SNS는 금융상품 소개, 부동산·세금 등 금융 정보, 가족의 감동 스토리를 담은 영상, 도농공감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범주의 콘텐츠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