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72건)
[Future뱅크]
삼성생명, 고객패널 제도 도입 20주년…"고객과의 소통 강화"
임영빈 기자 | 2024-03-14 09:48
[Future뱅크]
DGB대구은행, NSCI 3년 연속 1위 달성
임영빈 기자 | 2023-11-09 14:02
황병우 기자 | 2023-11-08 19:59
황병우 기자 | 2023-09-08 09:37
[Finance]
BNK부산은행, KSQI 고객 접점 부문 2년 연속 1위
임영빈 기자 | 2023-07-19 13:16
황병우 기자 | 2023-07-06 15:55
[Finance]
기업은행, KSQI 17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임영빈 기자 | 2023-05-25 11:35
[Digital금융]
KB국민은행, 챗봇 서비스 월 이용자 100만 돌파...전년대비 100%↑
김연실 기자 | 2023-01-30 15:40
[Finance]
DB생명,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임영빈 기자 | 2022-12-13 18:27
[Finance]
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은행 부문 6년 연속 1위 달성
임영빈 기자 | 2022-11-29 14:53
[Future뱅크]
신한은행, 한국산업 고객만족도에서 은행 부문 9년 연속 1위
임영빈 기자 | 2022-10-12 12:04
[Finance]
신한·하나·부산은행, 고객이 선택한 '2022 서비스 품질 우수 은행'
임영빈 기자 | 2022-07-20 14:22
황병우 기자 | 2022-07-20 12:55
황병우 기자 | 2022-07-20 12:55
[PEOPLE]
유영상 SK텔레콤 대표이사, 과학기술훈장 '웅비장' 수훈
황병우 기자 | 2021-12-28 14:47
[Future뱅크]
신한은행,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8년 연속 '1위'
임영빈 기자 | 2021-10-08 10:39
황병우 기자 | 2021-08-11 17:46
황병우 기자 | 2021-07-21 14:30
[Finance]
신한은행, 은행산업 서비스품질지수 11년 연속 1위 선정
임영빈 기자 | 2021-07-21 10:24
[Finance]
흥국생명, 10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임영빈 기자 | 2021-07-08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