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아이지에이웍스, 파트너십 체결…데이터 기반 마케팅 강화
메조미디어-아이지에이웍스, 파트너십 체결…데이터 기반 마케팅 강화
  • 황병우 기자
  • 승인 2023.04.03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스택 SaaS CDP 플랫폼 '디파이너리' 통해 데이터 중심 고객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 제공
메조미디어가 아이지에이웍스와 ‘디파이너리’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디파이너리는 아이지에이웍스의 CDP 플랫폼으로, 고객 데이터를 손쉽게 통합 분석할 수 있게한다. (사진=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가 아이지에이웍스와 ‘디파이너리’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디파이너리는 아이지에이웍스의 CDP 플랫폼으로, 고객 데이터를 손쉽게 통합 분석할 수 있게한다. (사진=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가 아이지에이웍스와 손잡고 데이터 중심의 고객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CJ ENM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자회사 메조미디어는 국내 데이터 부문 첫 유니콘으로 등극한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와 '디파이너리'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메조미디어는 아이지에이웍스로부터 클라이언트 온보딩 지원, 온라인 기술 지원, 공식 홈페이지 파트너 인증 등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제공 받게 됐다.

메조미디어는 디파이너리 파트너십을 통해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 효율을 증대하고, 퍼스트파티 데이터부터 서드파티 데이터까지 아우르는 통합 고객 데이터 분석 기반의 고객 생애가치 개선을 위한 고도화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이지에이웍스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 Customer Data Platform)인 '디파이너리'를 활용하면 고객 여정 전반에 걸쳐 발생하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손쉽게 통합하고 분석할 수 있다. 

또한 서드파티 데이터 교차 분석 및 초개인화 마케팅 환경까지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된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데이터 기반의 CX(Customer Experience) 전략을 수행할 수 있다고 메조미디어는 설명했다.

메조미디어 퍼포먼스전략국 권진희 국장은 "최근 개인정보 보호 조치 강화에 따라 퍼스트파티 고객 데이터 관리 및 분석이 더욱 중요해진 시점에 이번 디파이너리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그간 다른 기업에서는 선보이지 못한 수준의 고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올해 커머스 광고주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나 협업하며 그들의 비즈니스적, 마케팅적인 고민들을 빠르게 해소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