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메디게이트와 맞춤형 금융 서비스 지원 업무협약
신한은행, 메디게이트와 맞춤형 금융 서비스 지원 업무협약
  • 임영빈 기자
  • 승인 2023.05.24 14:0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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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게이트 회원 전용 상품 제공, 전담 상담 인력 배치 등 다방면 협업 추진

신한은행이 의사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 지원을 위해 의사 전용 온라인 커뮤니티 플랫폼 '메디게이트' 운영 업체인 메디씨앤씨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메디게이트'는 약 12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의사 전용 온라인 커뮤니티 플랫폼으로써 취업·개원 정보, 학술세미나, 커뮤니티 운영 등 회원들의 의료 비즈니스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왼쪽부터) 정용기 신한은행 부행장과 심재원 메디씨앤씨 대표이사가 24일 서울시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메디씨앤씨-신한은행 전략적 제휴 업무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왼쪽부터) 정용기 신한은행 부행장과 심재원 메디씨앤씨 대표이사가 24일 서울시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메디씨앤씨-신한은행 전략적 제휴 업무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의사 고객 전용 대출 상품 제공, 메디게이트 회원 전담 상담 인력 배치, 전문가를 통한 세무·법률·부동산 등 다양한 정보 제공, 비대면 자산관리 컨설팅 등 금융·비금융 전반에 걸친 특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메디씨앤씨와의 협업으로 대출뿐만 아니라 자산관리, 세무, 법률, 부동산 등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좀 더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금융·비금융 플랫폼 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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