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갓성비 혜자 브랜드' 도시락 넘어 새 먹거리로 확대 적용
GS25, '갓성비 혜자 브랜드' 도시락 넘어 새 먹거리로 확대 적용
  • 황병우 기자
  • 승인 2023.05.29 15:4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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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달 1일 첫 번째 상품 '혜자로운맘모스빵', 6일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 순차 공개
든든한 한 끼 책임지고, 나눔 가치 실현하도록 우수한 상품 출시와 행사 지속해 나갈 것
GS25의 혜자 브랜드가 도시락을 넘어 새로운 먹거리 카테고리까지 된다. 모델이 GS25에서 다음달 1일 공개되는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 상품을 들고 있다. (사진=GS25)
GS25의 혜자 브랜드가 도시락을 넘어 새로운 먹거리 카테고리까지 된다. 모델이 GS25에서 다음달 1일 공개되는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 상품을 들고 있다. (사진=GS2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혜자로운맘모스빵'을 새롭게 공개하며, 혜자 브랜드의 상품 영역을 넓혀간다고 29일 밝혔다. 

GS25는 고물가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갓성비의 대명사로 불리는 혜자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더 큰 기쁨과 혜택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도시락을 넘어 다양한 먹거리 카테고리까지 확대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혜자 먹거리의 첫 번째 상품으로 다음 달 1일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을 공개하며, 6일에는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은 '혜자' 타이틀에 걸맞게 전에 없던 빅사이즈(420g)의 맘모스빵 상품이다. 고소한 흑임자소보로빵 안에 달콤한 흑임자크림을 바르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통팥 앙금과 밤 알갱이가 듬뿍 들어가 있다.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는 베스트 메뉴인 혜자로운제육도시락이 샌드위치로 구현된 상품이다. 로만밀식빵에 크게 썬 제육볶음, 계란프라이, 소스를 넣어 고기의 풍성함과 계란의 풍미가 도드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GS25는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과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를 시작으로 당분간 다양한 먹거리 카테고리에서 대표상품으로 등극할 혜자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혜자 도시락은 지난 2월 출시 후 현재까지 650만 개가 넘게 팔렸다. 이로 인해 GS25 2023년 1~4월 도시락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1.4%로 크게 신장했다. 이달 30일에는 5번째 혜자도시락으로 '혜자로운집밥부대볶음'이 출시된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 부문장은 "혜자로운 시리즈는 고물가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상품 구성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추구하는 혜자 시리즈의 가치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혜자 상품들을 선보여 새로운 푸드 트렌드를 리딩해 나감과 동시에 전 세대를 아우르는 혜자로운 ESG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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