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통화도우미 애플리케이션 출시
LG U+, 통화도우미 애플리케이션 출시
  • 정은실 기자
  • 승인 2011.01.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u+가 통신업계 최초로 착신전환, 자동응답 등 각종 통화 편의서비스를 원클릭으로 이용할 수 있는 ‘통화도우미’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

통화도우미는 ▲ 전화를 받기 힘든 경우 지정한 번호로 통화/메시지를 연결해주는 ‘착신전환 ▲ 수업, 회의 등 내 상태를 설정해 두면 통화가 힘든 이유를 음성으로 안내해주는 ‘자동응답’ ▲ 휴대폰 전원을 꺼두었거나 통화 중이라 받지 못한 전화의 정보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매너콜’ 등 서비스를 간편하게 가입 할 수 있다.

또한 ▲ 특정 번호의 수신을 차단하는 ‘지정번호 필터링’ ▲ 통화 중인 전화를 대기 시키고 새로 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통화 중 대기’ ▲ 하나의 휴대폰으로 두 개의 번호를 이용할 수 있는 ‘듀얼넘버’ ▲ 동시에 최대 6명까지 통화 할 수 잇는 ‘다자간 통화’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oz스토어나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통화도우미’로 검색 후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으면 된다. 데이터 통화료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편의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유료 서비스는 월정액 요금이 부가된다.

한편 lg u+는 대리점이나 고객센터,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가입해야 했던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스마트폰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통화도우미’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