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korando c 출시를 앞두고 외관 이미지 및 티저(teaser) 영상을 공개하고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하는 등 본격적으로 korando c 알리기에 나섰다.
|
14일부터 마이크로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되는 korando c 티저 영상은 신차에 대한 호기심과 신비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korando c의 각 부분부분들이 등장하여 극적으로 합체, 신차의 모습으로 만들어 지는 컨셉트로 제작되었다.
korando c 티저 영상은 컴퓨터 그래픽을 통해 실재 촬영한 유럽 배경의 장면을 투사시키는 기법으로 국내 자동차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롭고 신선한 영상미를 통해 절제된 유러피안 스타일의 korando c 디자인을 감상 할 수 있다.
또한, korando c 마이크로사이트는 ‘classy’라는 브랜드 컨셉트에 맞춰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할 재즈뮤지션 대니정, 영화감독 이사강, 여행작가 정태관, it매니저 이의중 등 4명의 클래시안(classian)을 등장시켜 그들의 일과 사랑, 꿈과 이상을 통해 ‘classy’란 개념과 매력을 보다 쉽게 전달할 계획이다.
쌍용자동차가 글로벌 전략 차종으로 개발한 korando c는 세계 최고 수준의 친환경 고성능 e-xdi200엔진을 장착하여 17.6km/ℓ(2wd m/t)의 동급 최고 연비를 자랑하며, 낮은 co2 배출로 euroⅤ 배기가스 규제 만족은 물론 6단 자동변속기 및 수동변속기 적용으로 부드러운 주행 성능을 구현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 밖에도 korando c는 운전석, 조수석, 사이드 등 6에어백, esp, 전자식 액티브 헤드레스트 등 최고급 안전사양 적용은 물론 운전자 및 탑승자를 최우선으로 보호하기 위해 충격 다중 분산 구조로 차량이 설계되는 등 동급 최고의 안전성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