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기업고객 전용 온라인 채널 오픈
SK텔레콤, 기업고객 전용 온라인 채널 오픈
  • 김원태 기자
  • 승인 2011.10.19 0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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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하고 새롭게 개발되는 기업 모바일 서비스를 한눈에 찾아 볼 수 있는 온라인 웹사이트가 열려 기업인들이 보다 편리하게 기업 서비스를 찾고 이용할 수 있게 된다.

SK텔레콤은 자사의 다양한 기업서비스 전반을 소개하는 기업고객 전용 온라인 채널 ‘Biz T월드’를 개편해 새로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로 개편된 ‘Biz T월드’에서는 중소기업을 위한 유무선 통합 경영솔루션인 ‘T 비즈 포인트’, 기업의 IT비용을 절감해주는 ‘T 클라우드 비즈’, 신개념의 상권분석 시스템인 ‘지오비전(Geovision)’ 등 SK텔레콤이 제공하는 다양한 기업서비스에 대한 소개와 뉴스, 이벤트 등을 한눈에 손쉽게 살펴 볼 수 있다.

특히 ‘Biz T월드’에서는 SK텔레콤의 기업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본사 담당자가 직접 이메일로 답변하는 ‘1대1 이메일 상담’이 제공되어, B2C 대비 복잡한 상품구성과 요금제에 대한 상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Biz T월드’에는 각 회사별로 가장 필요한 상품을 맞춤형으로 검색할 수 있도록 회사규모, 사업분야, 업무유형 등 다양한 조건을 고려해 가장 적합한 기업서비스를 찾아보는 ‘스마트 검색’ 서비스도 있다.

개편 전 제공하던 기업고객의 요금관리, 서비스 신청 및 변경, 부가서비스 관리, 멤버십 및 이벤트 정보 관리 등 법인 회선 관리 기능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Biz T월드’는 전용 사이트에서 회원 가입 및 로그인 없이 이용 가능하며, B2C 전용 고객 채널 T월드 상단의 메뉴 경로(기업고객)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SK텔레콤 원성식 기업컨설팅 본부장은 “이번 ‘Biz T월드’의 전면 개편을 통해 기업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향후 기업서비스의 대표 채널로 활용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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